42차랭킹2018.10.17

현재 : 12,767참여팀 | 91,232게임수

통합랭킹전
타자
투수
통합내공전
선수
게임원포인트원
선수
통합 팀 랭킹
  • 규정게임이상 팀 10,927
  • 공식총게임 81,661
  1. UDT

    감독
    없음
    지역
    인천
    선수
    81명
    창단
    2016.06.01
    내공
    12,442위
  2. 평화야구단

    감독
    없음
    지역
    경기
    선수
    97명
    창단
    2010.01.01
    내공
    5,116위
  3. 풍산화이터스

    감독
    홍용석
    지역
    서울
    선수
    64명
    창단
    2002.10.01
    내공
    2,201위
순위 팀명 지역 승률 게임 타율 출루율 장타율 방어율 실책 AGAL 승패포인트 총점
1 0 UDT 인천 0.914 166 0.466 0.554 0.713 4.55 0.8 7.801 1405 3234.61
2 0 평화야구단 경기 0.696 186 0.474 0.530 0.674 7.00 0.2 3.398 960 2765.38
3 0 풍산화이터스 서울 0.767 91 0.463 0.530 0.682 4.58 1.3 5.396 580 1911.96
4 1 메티스 충남 0.958 48 0.497 0.582 0.840 4.01 1 11.604 450 1739.84
5 -1 티엔에프WE 경기 0.624 119 0.410 0.508 0.553 7.38 1.7 3.008 500 1731.07
6 1 아성카우불스 울산 1.000 30 0.506 0.580 0.832 2.89 0.6 12.767 300 1638.5
7 -1 구펑스 경기 0.769 68 0.486 0.564 0.711 4.75 1.4 6.706 405 1621.35
8 0 매니아 인천 0.792 74 0.409 0.492 0.639 6.20 1.9 3.338 485 1541.44
9 2 인파이터 경기 0.897 29 0.497 0.567 0.839 2.69 0.9 10.828 245 1507.45
10 -1 TDC 캐넌즈 경기 0.891 48 0.470 0.554 0.737 5.93 1.4 7.813 375 1495.72
11 1 샤크웨이브 인천 0.675 80 0.401 0.497 0.691 6.59 1.6 3.513 380 1484.42
12 -2 퍼스트 경기 0.906 33 0.534 0.626 0.895 5.51 0.8 9 270 1478.2
13 2 수사랑 야구단 경기 0.727 55 0.451 0.527 0.680 6.85 0.8 4.036 325 1453.32
14 -1 와일드보어즈(wildboars) 대전 0.966 30 0.487 0.553 0.720 4.24 0.9 8.233 270 1439.3
15 9 호시탐탐 인천 0.825 40 0.421 0.502 0.647 4.93 0.9 5.525 295 1423.72
16 0 UDT(4부) 인천 0.774 64 0.422 0.537 0.600 7.00 1.7 4.25 400 1414.85
17 4 아티스트 인천 0.814 43 0.443 0.536 0.725 4.50 1.4 8.07 310 1411.23
18 24 에이포스 경기 0.696 46 0.432 0.512 0.711 4.75 0.6 2.37 250 1401.53
19 -2 파죽지세 광주 1.000 20 0.546 0.586 0.773 4.67 0.7 9.85 200 1399.65
20 -6 꼬꼬프렌즈 경기 0.857 28 0.467 0.524 0.786 1.68 1.2 9.179 220 1399.41
코멘트달기
0 / 500 자
코멘트247
평화송감독 2016.01.06 10:08 답글
우리팀이 3위했네.. ㅎㅎ 시상감사합니다.
평화송감독 2016.01.10 10:27
근데...시상품은 언제 받을수 있는건가요?? ㅎㅎ
강하게 명예롭게 전진하자 2016.01.02 21:15 답글
우리팀이 10위 톱10안에 들다니...
용화산심마니 2015.12.28 19:28 답글
선곡 초등동창들의 야구단 창단 일년도 안돼 2016양주리그에 가입인사하는 새내기 평균나이 46세 이쁘게들 봐주세요
고독한런너 2015.12.23 20:05 답글
2016년 화이어 혹스가 비상하는 해가 되길. 화이어 혹스 히~ㅁ!!!
gameone*** 2015.12.17 15:53 답글
<공지> 통합시리즈 사회인야구 시상은 54차(12.16)랭킹 기준 팀 1,2,3위/ 타자 1,2,3위/ 투수 1,2,3위 확정 팀 및 선수는 12월 30일 통합시리즈 페이지를 통해 시상품과 시상자가 발표됩니다.
고독한런너 2015.12.15 16:23 답글
어림없는 순위지만 가입시기로 볼때 이정도면 땡큐.
제이티 2015.12.15 13:47 답글
시상은??
잣같다 2015.12.01 10:16 답글
7824위는 큰 의미가 없는데..언제 한번 첫페이지에 올라올 수 있을런지-_-
substitute 2015.11.11 14:27 답글
오예
세븐이레이져 2015.10.15 11:59 답글
우리팀은 검색해야만 나온는....그럼팀..ㅠㅠ
강타자 2015.10.15 12:00
ㅋㅋㅋㅋㅋㅋㅋ
TOP